Les Traductions/Mozart l'Opéra Rock

CD2 #3 DORS MON ANGE

겨울달C 2012. 12. 18. 05:18



Dors Mon Ange - 잘 자요, 나의 천사...

(도흐 모넝쥬)



Le sourire qui s'allume

(르 쑤히흐 끼 쌀륌)

Le regard qui s'embrume

(르 흐갸흐 끼 썽브휨)

Et tu t'en vas danser au ciel

(에 뛰 떵 바 덩쎄 오 씨엘)


Tu m'apaises Tu me mens

(뛰 마뻬쓰 뛰 므 멍)

Puis tu glisse doucement

(퓌 뛰 글리쓰 두쓰멍)

Vers le plus beau des sommeils

(베흐 르 플뤼 보 데 쏘메이으)


빛나던 그 미소


흐려지던 그 눈길


그리고 당신은 천국으로 춤추러 떠나갔네요



당신은 거짓말을 하고 날 안심시켰죠


그러곤 가장 아름다운 잠 속으로 


평화로이 빠져들었네요



Dors mon ange

(도흐 모넝쥬)

Dans l'éternelle candeur

(덩 레떼흐넬 껑둬흐)

Dors mon ange

(도흐 모넝쥬)

Le ciel est ta demeure

(르 씨엘레 따 드뭐흐)

Vole mon ange

(볼 모넝쥬)

La vie est plus douce ailleurs

(라 븨 에 플뤼 두쓰 아이여흐)


Dors, dors, dors, mon ange dors,

(도흐, 도흐, 도흐, 모넝쥬 도흐,)

Les cloches sonnent l'Angélus

(레 끌로슈 쏘느 렁젤뤼스)


Vole, vole, vole,

(볼, 볼, 볼,)

C'est mon enfance qui s'envole

(쎄 모넝펑쓰 끼 썽볼)

Ce sont mes rêves que l'on viole

(쓰 쏭 메 헤브 끄 롱 비욜)


잠들어요 나의 천사


영원한 순수함 속에서


잘 자요 나의 천사


천국이 당신의 안식처예요


날아요 나의 천사


다른 곳에서의 삶은 더욱 달콤할 거예요



잠들어요, 잠들어요, 잠들어요, 나의 천사여 잠들어요


삼종기도의 종소리가 울리네요



날아요, 날아요, 날아요


날아가버리는 건 나의 어린 시절


그리고 상처입은 나의 꿈들



Je suis un funambule

(쥬 쒸장 퓌넝뷜)

Suspendue dans la brume

(쒸스뻥뒤 덩 라 브휨)

Je marche sur le fil de tes pas

(쥬 마흐쒸흐 르 필 드 떼 빠)

Je titube, je bascule

(쥬 띠튀브, 쥬 바스뀔)

Et je plonge dans l'écume

(에 쥬 프롱쥬 덩 레뀜)

Des jours qui me parlent de toi

(데 쥬흐 끼 므 빠흘르 드 뚜아)


Dors mon ange

(도흐 모넝쥬)

Dans l'éternelle candeur

(덩 레떼흐넬 껑둬흐)

Dors mon ange

(도흐 모넝쥬)

Le ciel est ta demeure

(르 씨엘레 따 드뭐흐)

Vole mon ange

(볼 모넝쥬)

Le temps pansera ma douleur

(르 떵 뻥쓰하 마 둘뤄흐)

나는 안개 속에 매달린


외줄타기 광대


난 당신의 발자국으로 된 줄 위를 따라 걸어요


나는 비틀거리고, 나는 기우뚱거려요


그리고 당신에 대해 이야기해주는 나날들의


거품 속으로 거꾸러져요



잠들어요 나의 천사


영원한 순수함 속에서


잘 자요 나의 천사


천국이 당신의 안식처예요


날아가요 나의 천사


시간이 내 고통을 치유해 주겠죠




2012. 3. 18.

1차 수정: 2014. 7. 1.

겨울달

'Les Traductions > Mozart l'Opéra Rock' 카테고리의 다른 글

CD2 #5 VIVRE À EN CREVER  (0) 2013.02.06
CD2 #4 VICTIME DE MA VICTOIRE  (0) 2012.12.18
CD2 #2 L'OPERAP  (0) 2012.12.17
CD2 #1 L'ASSASYMPHONIE  (0) 2012.12.16
CD1 #17 LES SOLOS SOUS LES DRAPS  (0) 2012.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