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s Traductions/Mozart l'Opéra Rock

CD2 #1 L'ASSASYMPHONIE

겨울달C 2012. 12. 16. 20:31

(오오 프랑스 뮤비 오오...)


L'assasymphonie - 악의 교향곡

(라싸쌍포니)



Cette nuit 

(쎄뜨 뉘)

Intenable insomnie

(앙뜨나블랑쏨니)

La folie me guette 

(라 폴리 므 게뜨)

Je suis ce que je fuis

(쥬 쒸 쓰 끄 쥬 퓌)

 

Je subis

(쥬 쒸비)

Cette cacophonie

(쎄뜨 까꼬포니) 

Qui me scie la tête 

(끼 므 씨 라 떼뜨)

Assommante harmonie

(아쏘멍뜨 아흐모니)

   

Elle me dit 

(엘 므 디)

Tu paieras tes délits

(뛰 뻬하 떼 델리) 

Quoi qu'il advienne

(꾸아 낄 아드비옌)

On traîne ses chaînes

(옹 트헨느 쎄 셴) 

Ses peines

(쎄 뻰)


이 밤


견딜 수 없는 불면증에 시달려


광기가 나를 노리네


나는 내게서 도망치네



나는 견디네,


내 머리를 톱질하는 


이 불협화음을


이 단조로운 화음을



그것은 내게 말하지


무슨 일이 있어도 


내 죄악에 대한 대가를 치르리


우리는 우리의 쇠사슬들과 


고뇌들을 끌고가야 하지



Je voue mes nuits

(쥬 부 메 뉘) 

A l'assasymphonie

(아 라싸쌍포니) 

Aux requiems 

(오 레퀴엠) 

Tuant par dépit 

(뛰엉 빠흐 데삐)

Ce que je sème

(쓰 끄 쥬 쎔)


Je voue mes nuits 

(쥬 부 메 뉘)

A l'assasymphonie

(아 라싸쌍포니) 

Et aux blasphèmes

(에 오 블라쓰펨) 

J'avoue je maudis 

(쟈부 쥬 모디)

Tout ceux qui s'aiment

(뚜 쓰 끼 쎔) 


나의 밤을 바치리


악의 교향곡에


레퀴엠에


내가 뿌린 것을 


울분으로 죽이면서



나의 밤을 바치리


악의 교향곡에 


또 신성모독에


인정하지, 


난 서로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저주해



L'ennemi

(렌느미)

Tapi dans mon esprit

(따삐 덩 모네스프히) 

Fête mes défaites

(페뜨 메 데페뜨)

Sans répit, il me défie

(썽 헤삐 일 므 데피)


Je renie 

(쥬 흐니)

La fatale hérésie

(라 파딸 레허지)

Qui ronge mon être

(끼 홍쥬 모네트흐) 

Je veux renaître

(쥬 브 흐네트흐)

Renaître

(흐네트흐)


Pleurent les violons de ma vie

(플뤄흐 레 비욜롱 드 마 븨)

La violence de mes envies

(라 비욜렁쓰 드 메정븨)

Siphonnée symphonie

(씨포네 쌍포니)


Déconcertant concerto

(데꽁세흐떵 꽁쎄흐토)

Je joue sans toucher le beau

(쥬 쥬 썽 뚜쎼 르 보)

Mon talent sonne faux

(몽 딸렁 쏘느 포)


Je noie mon ennuie 

(쥬 누아 몽너뉘)

Dans la mélomanie  

(덩 라 멜로마니)

Je tue mes phobies 

(쥬 뛰 메 포비) 

Dans la désharmonie

(덩 라 데즈아흐모니)


내 마음 속에


도사린 적은 


내 패배에 축배를 들지


그것은 끊임없이 내게 맞서네



나는 부정해,


내 존재를 갉아먹는 


그 치명적인 이단을


나는 다시 태어나고 싶어


다시...



내 인생의 바이올린이 울부짖네


내 질투심의 난폭함을


미쳐버린 교향곡을



혼란스러운 콘체르토


나는 그 아름다움에 손대지 못한 채 연주하지


내 재능은 거짓으로 들려



나는 음악에 대한 집착 속에 


나의 권태로움을 익사시키지


나는 그 불협화음 속에 


나의 두려움들을 죽여버리지



Je voue mes nuits

(쥬 부 메 뉘)

A l'assasymphonie

(아 라싸쌍포니) 

J'avoue je maudis

(쟈부 쥬 모디)  

Tout ceux qui s'aiment

(뚜 쓰 끼 쎔)

나의 밤을 바치네


악의 교향곡에


인정하지, 


난 서로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저주해




2012. 3. 30.

1차 수정: 2014. 7. 1.

겨울달

'Les Traductions > Mozart l'Opéra Rock' 카테고리의 다른 글

CD2 #3 DORS MON ANGE  (0) 2012.12.18
CD2 #2 L'OPERAP  (0) 2012.12.17
CD1 #17 LES SOLOS SOUS LES DRAPS  (0) 2012.12.16
CD1 #16 LE BIEN QUI FAIT MAL  (0) 2012.12.16
CD1 #15 SI JE DÉFAILLE  (0) 2012.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