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 Dilettantisme/etc.

[Concert] 2020.08.15. <알앤디웍스 두 번째 콘서트> 역시 콘은 올콘

겨울달C 2020. 8. 25. 23:41

200815 Sam 15:00 / 쏭 혜근 차노시 훈바발 쌀 여은 헌 민우 윤하 지수

#킹아더 - Overture / 혜근멀린 + 민우백, 쏭랑큰, 훈화엑, 찬블엑, 링글맨, 쌀고지

오늘은 지니차니후니규니 쏭쌀훈찬 총출동이라 기대가 컸음. 링 게스트로 오는 건 알고 있었는데 오버추어부터 등장하길래ㅋㅋㅋㅋ 너무 자연스러워서 게스트 아니고 평범한 아랜디인 줄ㅋㅋㅋ

어제는 여섯 캐릭 다 한 마디씩 했는데 찬블엑 대사 기다리고 있는데 타이밍이 꼬였는지 암말또 안?못?하고 그냥 다음 넘어감 화엑이 뭐라고 하면 응 아니야 느낌으로 블엑도 대사 했었던 거 같은데 습습

 

#록호쇼 - Over at the Frankenstein Place / 헌빵 + 지수자넷 + 민우랖

지수자넷 반갑ㅋㅋㅋㅋ 승헌배우가 빵 하니까 약간 지식을 얻은 록키처럼 보여서 웃겼음ㅋㅋㅋㅋ 민우랖 퇴장할 때도 맆랖 걸음으로 퇴장해서 어둠 속에서 촛불 삐걱삐걱하는 거 재밌음.

 

#그판사 - God Bless You / 혜근토마스 + 앙상블

갓블레쓔 배경 영상ㅋㅋㅋㅋ 그판사 영상디자이너 분이랑 같은 분일까ㅋㅋ 갓블레쓔 넘버를 형상화한 거 같이 생겨서 혼란스럽고 좋음.

 

#더데빌 - Reign of Darkness / 훈화엑 + 찬블엑

렌옵다 훈찬!!!! 아 역시 아랜디 고인물 최고ㅠㅠ 이중창 부분에서 찬블엑 가성으로 안 하고 진성으로 힘빢줘서 성대자랑 하는 거랑 훈화엑 피니시 G로 올려서 유니즌으로 마무리하는 거 엄청 신선했음. 그렇지 빛과 어둠은 항상 함께니까!!!! 본공은 못사라서 어땠는지 모르지만 오슷이랑 다른 느낌으로 들을 수 있어서 좋았음. 이맛콘ㅠㅠ

 

#록호쇼 - Time Warp / 민우랖 + 여젠타 + 윤하콜 + 앙상블 + 혜근멀린에디

아니ㅋㅋㅋㅋㅋ 민우랖ㅋㅋㅋㅋㅋ 헌빵보자마자 "롴키! 롴키?" 하면서 헌빵 허리춤 들추려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헌빵 "뭐래는거야?" 하면서 한번 빼고는 바로 다음에 "팬티는 황금색이긴한데~" 이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음 참느라 어금니 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런 배우개그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탐웦 어제는 박수 막 치면서 들었는데 오늘 낮은 전체적으로 뭔가 좀 숙연한 분위기. 지수자넷 이제 그만 나가자고 하는데 빵이 말 안 들으니까 목소리 확 바꿔서 "자기 왜 이렇게 고집을 부려?!?!!!" 해서 웃겼음ㅋㅋㅋㅋ

혜근멀린에디 탐웦에서 내레이션 해주고 뒤에서 퇴장할 때 옆돌기 해서 들어가고 슈퍼맨 자세로 들어가고ㅋㅋㅋ 깨알같이 연기하고 있음.

 

#록호쇼 - Sweet Transvestite / 쏭랑큰 + 앙상블

코로나 이슈랑 함성 인식했는지 쏭랑큰 박수받으면서 박수만 치라고 손바닥에 곤지곤지 한번 꾹 눌러줌ㅋㅋㅋㅋㅋ

 

#Talk - of 혜근멀레이터

혜근멀레이터도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질문하고도 객석 잠잠하니까 "좋은 반응입니다. 대답하지 마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요정나라 이야기하면서 "거기서 전 비둘기인 척하는 독수리를 타고 다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더니 갑자기 저기 욕망에 빠진 남자 있다고 소개해주고 총총 사라짐ㅋㅋㅋㅋ

 

#킹아더 - 빼앗긴 나의 시간 / 찬레아강 + 앙상블

내 본진극 최애캐ㅠㅠㅠ 와 다시 봐서 너무 반갑고 코로나 너무 싫어(핏. 썸씽)ㅠㅠ 미역머리 없는 갈색헤어 아강 좀 더 현실에 있을 거 같은 느낌ㅋㅋㅋㅋ 본공 찬아강은 진짜 게임 캐릭터같이 생겨서 분명 사람 캐릭터인데 인외인 거 같이 느낌 되게 독특했고 최애캐가 되었음... 다만 본 공 때는 여러 사정상(..) 공연 후반부에 좀 눈물이 났는데ㅠㅠㅠㅠ 성대 짱짱하게 해서 경력직의 혼을 담아 부르니까 진짜 너무너무 좋았음ㅠㅠㅠ 어제 훵아강한테도 과몰입 감상했는데 경력직이 오니까 눈물 나게 좋아ㅠㅠ 이거 기대하면서 한 달 살았고 올해 남은 4개월은 이거 곱씹으면서 살 수 있다ㅠㅠㅠㅠ

찬아강 파워 점프도 다시 보고 "모든, 내, 엮!!!!!싸!!!!!!!!!!!!" 이거도 다시 듣고 뮤뱅모먼트도 다시 보고 마무리 돌고래도 다시 듣고 고음병자 여기에 RIP... 차노시 고음 지나치게 내 취향임. 진짜 혼신의 힘을 다해 박수만 쳤는데ㅠㅠ 답답하다 답답해ㅠㅠㅠ

 

#Talk - of 모르간 + 멀린 / 윤하모르간 + 혜근멀린

 

#킹아더 - 약속해 / 훈아더 + 지수귀네 + 헌슬롯

지수귀네도 킹아더 본공때보다 더더더더좋아졌고 훈아더 어제 내 머리 깬 그대로고ㅠㅠㅠㅠ 킹아더 진짜 너무 좋아... 킹아더 최고야...

 

#마돈크 - You're so beautiful / 쏭븨

아 쏭븨 어떻게 프랑큰 헤어를 하고 어떻게 븨를 하짘ㅋㅋㅋ 어제 쏭랑큰으로 타앙미앙 부르는 거 보고 느꼈지만 쏭은 분장이랑 의상 넘버 소화에 영향을 안 미치는 거 보면 진짜 아랜디장인. 유아쏘뷰리풀 하면서 양손 검지로 객석에다 1~2층 골고루 무한콕콕이 날려주는데 한 획 한 획 힘을 담은 손짓에서 쏭이사님 마음이 전해져서 괜히 뭉클했다ㅠㅠ 

 

#마돈크 - 달콤한 꿈 / 훈백

훈백 "낯익은 지옥이...." (한숨) "다시, 시-작-되-지--" 이 부분 미쳤다고 생각했다... 저음은 저음대로 오슷보다 훨씬 좋고ㅠ 콘서트에서 이렇게 뚝배기를 깨면 무슨 법 위반인데ㅠㅠ 아니 코로나만 아니었으면 내가 이걸 극장에서 두 번은 더 보지 않았을까 코로나 진짜 싫다ㅠㅠㅠ "영원한 안식을 꿈꾸지--------" 마지막 음표 호흡 긴 거 훈아더 그럴 리 없어 생각도 나고 짜릿했음. 아랜디 이 시국 끝나면 가지고 있는 작품 전부 자주자주 올려주새오ㅠㅠ 넘버가 취향이 아닌 게 없다 정말로...

 

#킹아더 - 맹세해 / 찬레아강 + 윤하모르간

ㅋㅋㅋㅋㅋ킹아더 본공 때 맹세해 순서가 하필 귀네비어랑 랜슬롯이 염병송 부르고 난 다음이라서ㅋㅋㅋㅋㅋ 둘이서 세상 절절하게 불륜송 부르고 끝났는데 멜레아강이 "모르간!!!!!!"하면서 산통깨면서 등장하는 거부터 "우리약속이전혀지켜지고있지않잖아!!!!!!" 국적불명의 현재완료진행부정문까지 모든 모먼트가 대혼란이라서 엄청 좋아했는데ㅋㅋㅋㅋ 최애 경력직캐릭으로 다시 보니까 정말 반가움ㅋㅋㅋㅋ 아 근데 맹세삼창ㅠㅠ 모르간이 멜레아강이 무릎 꿇고 맹세할 짬을 좀 줘야되는데 바로 다음거 물어서 맹세삼창이 맹세이창됐음ㅠㅠ 찬아강은 맹세해 골반춤 출때 상하체가 각자 자아를 갖고 움직임ㅋㅋㅋㅋㅋ 킹아더 멜레아강 안무 진짜 근본 없는데ㅋㅋㅋㅋㅋ 나는 너무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데빌 - X / 여은블엑

멜레아강 인생 2회차라서 모르간은 한번 의심해보는데 블엑 나타나니까 다시 1회차 인생이랑 똑같아지는 거 너무 웃김ㅋㅋㅋㅋ 역시 사람은 변하지 않아(..) 블엑이 1절 부르는 동안 두리번두리번하면서 되게 설득당하는 표정으로 고개 끄덕끄덕 하는데 그거 아니야... 킹아더 캐릭터들한테 옥장판 팔면 딱 한 장 팔리는데 그게 찬아강일 거 같음... 

여은블엑 어제도 좋았고 오늘도 좋았음. 여은리나 그게뭐라고 부를 때 노래에 실린 힘에 반했는데 내가 좋아하는 포인트가 살아있어서 잘 들었음.

 

#Talk - 그레이맨 with 프랑큰 퍼터 / 쌀글맨 + 쏭랑큰

쏭랑큰이 인사하니까 쌀글맨 그레이맨 대사 "전 그저 당신의 하인인걸요." 하는데ㅋㅋㅋㅋㅋ 쏭랑큰ㅋㅋㅋㅋㅋ "나는 당신같은 하인을 둔 적이 없는데... 내 하인이 되려면 꼽추가 되어야 한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쌀글맨 구부정하게 해섴ㅋㅋㅋㅋㅋ "원하는 건 뭐든 들어드립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다음에 쏭랑큰이 갑자기 "형균아ㅋㅋㅋㅋㅋ"하고 토크로 넘어감.

쌀에게 가장 힘든 선택은 짜장면이냐 짬뽕이냐(..)고 쏭은 좀 더 고급스러운 대답이 나올 줄 알았다고 함ㅋㅋㅋㅋ 쏭은 탕수육 부먹 찍먹 선택이 힘들다 하니까 쌀이 신조어라면서 '걍먹'을 알려줌. "부찍걍?" "부찍걍^^!" 하고 있는데 나는 오늘 지금 여기서 처음 들었기 때문에 살짝 식은땀 남(..) 그게 뭐야...

그리고 갑자기 "프랑큰퍼터"하고 그레이맨이 토크 종료ㅋㅋㅋㅋ 뭔가... 아랜디의 정신을 담은 장면 전환인 듯.

 

#그판사 - 이젠 날 믿어 / 쌀글맨

쌀!글!맨!!! 와!!!!! 쌀글맨 타앙미앙 좋아하는 포인트 진짜 많은데ㅠㅠ "널 짓밟고" 할 때 말하듯이 하는 거랑 얼굴 얘쨰럐걔 모양으로 만들어서 저세상 가증스럽게 부르는 부분이랑 "미쳐버린 악마라서↗↗↗(C)" 이거 진짜 새롭고 짜릿하고 마무리 Cm 코드(G-C-Eb) 3단고음 천재만재ㅠㅠ 반년만에 다시 들어서 너무너무 좋았음. 그레이맨이랑 앙상블 의상 소품까지 다 있으니까 네발로 기어가는 훵페터 위를 쌀글맨이 똑같이 네발로 기어가기(..) 봤던 것도 생각나고ㅠㅠ 경력직 캐릭터들 다 너무 반갑고 좋았음. 다 보고 싶다 다ㅠㅠ

 

#호프 - 다윗의 별 / 지수과홒

지수배우 머리 짧게 자르니까 느낌 확 달라졌는데 너무 좋음. 앞부분 내부고발하는 연기 정말 좋았음. 그레이맨 체스판에서 수용소로 순식간에 멱살 잡혀 끌려옴ㅠㅠㅠ 스크린에 얼굴 클로즈업되는데 눈 못 떼고 계속 봄. 다음 호프 본공에서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음ㅠㅠ

 

#호프 - 길 위의 나그네 / 쌀고지

여기까지 오면 공연도 얼추 2/3정도 왔고 스크린 배경이 계절감 느껴지는 배경이라 나도 모르게 공연장 현재 온도가 자각이 아주 잘 되는데 이날 낮은 좀 더워서 땀이 삐질삐질 날락 말락. 쌀고지 자첫인데 쌀글맨일 때는 목소리 세상 서늘하더니 쌀고지일 때는 세상 따뜻해서 온도차 너무 좋았음.

 

#Talk - 그레이맨 with 멀린 / 헌글맨 + 혜근멀린

혜근멀린 ㅋㅋㅋㅋ "아더, 이놈짜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나무숲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갑자기 승헌배우 이름 불러서 토크로 돌아옴. 헌글맨 혜근멀린 이 부분 토크는 대본 고정인듯ㅋㅋㅋㅋ 오늘 낮에 추가된 거는 관객들 보고 얼마나 반응하고 싶으실까요 하고 걱정해주고 그래도 꾹 참아달라고ㅋㅋㅋ 토크 전환에서 갑분 멀린이 "나 멀린!!! 나의 타고난 공감능력과 통찰력으로!!!"하는데 예???뭐가어째요????? 싶은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서로 내가 더 세다 초딩싸움 하다가 핲맨핲몬 전주 웃음소리 깔리면 "으악, 드.라.큘.라.백.작.이.다.~" 하면서 도망감ㅋㅋㅋㅋㅋ 멀린은 그렇다 쳐도 어째 그레이맨도 서열이 백작 밑이야ㅋㅋㅋㅋ 

 

#마돈크 - Half-Man, Half-Monster / 찬백 + 민우븨

찬백 실물 자첫ㅠㅠ 찬백 앞부분 "나의 ..... 받으라" 한 마디 가사 어디 간 거 같았지만 실물 만나 뵙게 되어 영광이었고 아랜디는 이 시국 끝나면 꼭 마돈크 10주년 다시 올려달라ㅠㅠ

 

#더데빌 - Possesion / 여은블엑 + 민우존

민우존 "당신의 뜻을 따라 내 몸과 맘 일으켜" 이 부분 블엑 옥타브에 맞춰서 한옥타브 점프해서 고음으로 부르는 성대자랑 시도 마음에 듦. 맞아맞아 블엑을 따라서 성심성의를 다해 옥타브를 일으키는 거지. 음표로 캐해석할 여지를 주는 거 정말 좋음.

 

#그판사 - 진짜 악마가 되어줄까 / 링글맨 + 앙상블

ㅋㅋㅋㅋㅋㅋ 특별 게스트 또 다른 경력직!!! "인간을 향해 외치는 끝없는 고음의 노래, 그게 바로, 악마 최고의 매력이야. (자신감)" 이렇게 또박또박 대사하고 시작해서 좋았음ㅋㅋㅋㅋ 객석 웃음. 링글맨도 찐앙마에서 한 고음 했었는데 본공때보다 퀄리티 더 좋음ㅋㅋㅋ 링글맨 고음은 하이라이트 영상에도 박제된 "악마~라~ 워~~어어어꺄아아아(A4→A5)" 옥타브 도약. 그판사 찐앙마송 그레이맨마다 고음 개인기 확실하게 달라서 나 같은 고음병자가 회전하는 재미가 쏠쏠했는데ㅠㅠ 그판사도 보고 싶다 아랜디 들려요?

 

#호프 - 빛나잖아 에바호프 / 윤하과홒 + 헌카델

첫콘 때 카메라워킹 무슨 일 싶었는데 그래도 좀 진정됐음ㅋㅋㅋㅋㅋ 호프는 어제 콘으로 자첫했는데 여기서 "빛," "나잖아!" 주고받는 이 부분 재미있었는데 이번에는 쪼오끔 재미가 덜했음.

 

#더데빌 - 피와 쌀 / 쌀화엑

쌀화엑 성대가 굉장히 짱짱하고 강해 보였음 홀리한 지쟈쓰보다 약간 그리스로마신화의 그런 신 느낌으로. 말해 뭐하나 싶지만 쌀 노래 진짜 잘해ㅠ

 

#킹아더 - 깨어나 / 링슬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링슬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장하자마자 깜짝 놀랐고 의상 저거 누구 거지? 생각해보니까 소거법으로 돌슬롯 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그렇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전혀 생각도 못했는데 꽤 어울려서 재밌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은사제들 / 찬신부님

검은사제들 영화 안 봐서 등장인물 줄거리 하나도 모르고 그냥 신부님들이 구마하는 이야기인 거만 앎. 하지만 구마하는 이야기면 뭔가... 차노시는 절대로 구마를 하는 쪽은 아니고 구마를 당하는 최고힘쎈악령일 거 같은 근거 없는 믿음이 있음. 하지만 상대는 아랜디라서 방심할 수 없음. 차노시 아무래도 음... 경력직 아닌 이 넘버는 좀 불안했음ㅠ

 

#더데빌 - The Song of Songs / 쌀화엑

경력직 좋아ㅠㅠ 쌀화엑은 긍휼이 많은 초월적 존재인 거 같음.

 

#킹아더 - 다른 사람 곁에서(아더 연설) / 훈아더 + 앙상블

 

#록호쇼 - I'm Going Home + 마돈크 - Mama, Don't Cry / All cast

어제는 암고잉홈 할 때 손 같이 흔들어 달라고 했는데 오늘은 그냥 했음.

 

#킹아더 - Wake Up(EDM) / exit

킹아더 EDM 엑시트 돌아왔다!!!!!! 다 듣고 가고 싶은데 낮공이라서 빨리 내보내고 싶어 하는 눈치여서 걍 나옴ㅠ

 

 

 

200815 금요일 15:00 / 쏭 혜근 차노시 훈바발 쌀 여은 헌 민우 윤하 지수

 

#킹아더 - Overture / 혜근멀린 + 민우백 쏭랑큰 쌀화엑 여은블엑 찬글맨 훈고지

블엑 대사하는 순서가 화엑 바로 다음인데 멀린이 너무 빨리 다음 질문을 해서 낮공때 찬블엑 아무 말도 못한 거였음ㅋㅋㅋ 뭔가 특별한 이유가 있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음... 그레이맨-화엑+블엑-프랑큰-원고지+백작 이렇게 대사 순서.

 

#록호쇼-Over at the Frankenstein Place / 헌빵 + 지수자넷 + 민우랖

 

#그판사-God Bless You / 혜근토마스 + 앙상블

 

#더데빌-Reign of Darkness / 쌀화엑 + 쏭블엑

와 쏭블엑 머리 하얗게 해서 블엑해도 납득됨ㅋㅋㅋㅋ 진짜 아랜디 장인...

 

#록호쇼 - Time Warp / 민우랖 + 여젠타 + 윤하콜 + 앙상블 + 혜근멀린에디

ㅋㅋㅋㅋ 헌빵보고 민우랖 "크다, 커" 하면서 팔 세로로 쭉쭉 벌림ㅋㅋㅋㅋㅋ 여젠타가 "록키?"알아보곸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곸ㅋㅋㅋㅋㅋㅋ 민우랖이 손짓은 그대로 두고 "퐝금풴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니까 헌빵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무슨소리세요~" 하면서 록키 시그니처 포즈 +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찢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탐웦 자동적으로 박수 나와서 크... 역시 콘은 밤콘이라고 내적울음 울면서 박수침. 박수 칼박이어서 밤공 분위기 내심 기대함. 혜근멀린에디(..) 낮공보다 뭔가 업그레이드돼서 뱅글뱅글 팽이하면서 들어가고 연속 옆돌기도 하고 슈퍼맨 하면서 들어가고 ㅋㅋㅋㅋ 소소하게 시강임.

 

#록호쇼 - Sweet Transvestite / 쏭랑큰 + 앙상블

낮공은 정말 환호 없이 박수만 쳤는데 밤공이라 그런지 곳곳에서 환호가 나오긴 함ㅠ 종일반 입장에서 확실히 환호가 있고 없고 분위기 차이 큰데... 시국은 시국이고... 환호하는 사람들 마음도 이해 감. 코로나 너무 싫어ㅠㅠ 

 

#Talk - of 혜근멀레이터

그래도 나레이터 어떻게 하시겠습니까는 대답 안 나옴. 혜근멀린 비둘기인 척하는 독수리 + 꼭짓점, 팬텀, 도른자 둘 다 해주고 감ㅋㅋㅋ 

 

#킹아더 - 빼앗긴 나의 시간 / 찬레아강

빼나시 낮공보다 더 짱짱해서 좋았음. 그리고 끝나고 박수받고 서 있다갘ㅋㅋㅋ 훵레아강이 했던 그 행동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가락으로 입가 훑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런 거 보면 재밌긴 한데 항상 내가 몸둘 바를 모르겠어서 흐린 눈 하게 됨ㅋㅋㅋㅋㅋㅋㅋㅋ 윙크로 마무리하고 퇴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alk - of 모르간 + 멀린 / 여은모르간 + 혜근멀린

 

#킹아더-약속해 / 쌀아더 + 지수귀네 + 헌슬롯

쌀아더 진짜 깜짝ㅋㅋㅋㅋㅋㅋㅋ 쌀아더 의상은 아마 승아더 거? 짜릿하게 신선한 삼중창이었고 진짜 좋았음ㅠㅠㅠ 쌀아더 "신이여 부디" 이 부분은 의자에 앉아서 랜슬롯이랑 귀네비어 번갈아 보면서 부름. 약간 그 모먼트가 성군 아더보다는 아더, 왕이 된 남자 이거 같았음. 쌀아더 우리를 지배해라!

 

#마돈크 - You're so beautiful / 쏭븨

쏭븨 또 쏭이사님 빙의해서 낮공 때처럼 마음이 따뜻해지는 유아쏘뷰리풀 콕콕이 해줌ㅠㅠ

 

#마돈크 - 달콤한 꿈 / 훈백

낮공때도 머리 깼지만 훈백 한숨 진짜 나른해... 최고된다ㅠㅠ

 

#킹아더 - 맹세해 / 여은모르간 + 찬레아강

약속해 앞부분에 여은모르간 나오길래 기대했는데 맹세해도 여은모르간ㅠㅠㅠ 아 너무 좋아!!! 찬아강 크레센도 맹세삼창 드디어 다시 봤다ㅋㅋㅋㅋ 마지막 "맹세함다!!!!!" 이거 너무 맑고 우렁차서 넘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 맹세해 하루에 두 번 봐서 너무 좋았음ㅠㅠ

찬레아강... 분명히 설정상 인간이긴 한데 약간 360도 돌아버려서 인간인 그런 느낌 캐릭터야... 왜냐면 내가 인간 해봐서 아는데, 그런 인간은 없습니다; 칼군무로 슬럼프를 극뽁하고 골반춤으로 복쑤를 다짐하는 그런 인간은... 없따... 그러니까 차노시 인외캐 노벨상ㅠㅠ

 

#더데빌 - X / 쌀블엑

"아니야. 모르간을 믿을 수 없어. 분명히 날 이용하고 버릴 거야." 하는데 이거 처음 들을 때는 웃겨서 맞아맞아 싶었는데 세 번째쯤 들으면서 곱씹어보니까 좀 물음표임ㅋㅋㅋㅋ 음? 이용했었나...? 버렸었나...? 아강이 그거는 좀... 스불재인 면이 51% 정도 있지 않았을까??? 고민하고 있는데 쌀블엑이 "찬레아강!!!" 하면서 등장해서ㅋㅋㅋㅋㅋㅋㅋ 찬아강 블엑 등장하는 쪽 바라보고 서있다가 살짝 터지고 나도 터짐ㅋㅋㅋㅋㅋㅋ 

쌀블엑 열창하는 동안 찬아강 두리번두리번 끄덕끄덕하면서 파워납득함ㅋㅋㅋㅋ 킹아더 초연 전캐릭한테 옥장판 팔면 딱 한 장 팔릴 거 같은데 그게 찬아강일듯......... 찬아강 "만나뵙게 되어 영광입니다! 당신을 위해 끝없는 황금탑을 쌓아가겠습니다. 실패한다면, 대가를 치르겠습니다!!!"하고 손바닥에 조명 올리더니 싹 낚아채고 퇴장함. 쌀블엑 중간중간 성대자랑으로 약간씩 변주해서 불러주는 거 신선하고 짜릿했음. 쌀블엑도 2절에 조명 한번 손바닥에 태워줌.

 

#Talk - 그레이맨 with 프랑큰 퍼터 / 찬글맨 + 쏭랑큰

열심히 의상 갈아입고 나온 찬글맨ㅋㅋ 항상 쏭랑큰이 먼저 인사하는데 찬글맨이 "오랜만입니다" 인사해서 쏭랑큰이 "우리가 언제 만난 적 있던가?" 하니까 찬글맨 3초 정지하더니 "지.금.이.순.간?"이러고 말릴 새도 없이 사골이순간의 사골소절 부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ㅠ 쏭랑큰 찬호 무리수였다곸ㅋㅋㅋㅋㅋ 급수습ㅋㅋㅋㅋㅋ

쏭랑큰 이 토크 코너 고정 질문 '본인에게 가장 어려운 선택은 뭐냐' 이거 묻기 위해서 대본에 적힌 대로 빌드업 하는데 찬글맨 너무 성실하게 마이크 들고 고개 끄떡끄떡하면서 "그쵸, 그쵸," 이러는데 약간 소울리스 그쵸봇 같아서 객석 살짝 터짐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대답이ㅋㅋㅋ 어제 보니까 우리 집 개-강아지-도 사료냐 간식이냐 선택하기 힘들어하던데 인간은 참 힘들겠어요< 대충 이런 내용이라서ㅋㅋㅋㅋㅋ 전혀 답변이 안 됨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본인 대답은 반려견으로 구렁이 담 넘어가듯이 넘기고 형님은 왜 이렇게 땀나고 힘든ㅋㅋㅋ 3D 역할만 하시냐고 역질문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터졌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쏭랑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개 푹 숙였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이 구두를 신지 않고도.... 이 키가 됐었다면. 그런 역할들을, 하지 않았을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역할들을하지않았을거야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웃겨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글맨 거기다 대고 "아~ 저도 180이 안 돼서..." 이러는데 쏭랑큰ㅋㅋㅋㅋ듣자마자 울분ㅋㅋㅋㅋ "넌 잘쌩겼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는 순간 찬글맨 아니고 차노시가 아예은아너쫌집에가라!!이거랑 똑같은 톤으로 "아형도잘쌩겼자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잘생겼다면서 쏭찬 둘이서 1초 옥신 간신 하더니 찬그레이맨 급 풀발성 "프-랑-큰,  퍼-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로 그냥 마무리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노시 성대 갈아 끼우는 거 봐도 봐도 너무 신기함.

 

#그판사 - 이젠 날 믿어 / 찬글맨

그리고 경력직의 타앙미앙 시작ㅋㅋㅋㅋ 아니 근데... 지금까지 몰랐는데... 1절 내내 찬글맨 얼박해서 풀스크린으로 비춰주는데... 찬글맨 항상 호일펌이라서 눈 반쯤 가려져서 그동안 한 번도 몰랐는데... 그 호일펌 아래서... 그런 눈으로 노래 부르고 있었던 거야 벤델??? 싶은게... 눈 정말 큰데 사백안으로 뜨고 도르르르르륵 도르rrrrrrrrㄱ ttooooorrrrrrrrr 굴러가는 그게 스크린에 왕만하게 비춰지니까 ㅇ<-< 넘모 무서워서 쳐다보질 못하겠어... 페터들 강심장이었구나... 우리 벤델이 달라졌어요... 나는 개쫄보라서 눈 깔고 무대 바닥에 프롬프터랑 조명 개수 셌음... 타앙미앙 너무 오랜만에 들어서 너무 좋았는데 앞을 똑바로 쳐다보지 않는 데 집중했더니 노래를 제대로 못 들어서 기억이 흐릿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런 단기 기억상실은 관극 역사상 진짜 처음 겪어봄ㅠㅠㅋㅋㅋㅋ... 유일하게 기억나는 거... 간만에 팔 흐느적거리면서 퇴장하던 찬글맨 디테일 다시 봐서 좋았음ㅠㅠ 하지만 앉으면 눕고싶다고 타앙미앙 끝나고 페터한테 다가가던 찬글맨 발박수도 보고싶고ㅠㅠㅠ "잇츠쑈타ㅏㅏㅏ임!!!!!"하는 광기어린 점프도 또 보고싶다... 그판사 재연 수정하지 말고 그냥 그대로 오면 좋겠음 ㅠㅠㅠㅠ 

 

#호프 - 다윗의 별 / 윤하과홒

윤하배우 이번 콘으로 자첫했고 뭐 크으으게 불호랄 건 없었는데... 음... 아랜디콘에서 감격스러웠던 것 중 하나가 드디어 록호쇼 가사를 들었다(..)였는데 사실 윤하콜 파트는 세 번을 보고 들어도 아직 뭔지... 모른다... 과홒 대사는 앞에 두 번 들어서 대충 아는데도 안 들리는 매직ㅠ 경력직 감안하면 그거는 좀 불만...

 

#호프 - 길 위의 나그네 / 민우고지

비경력직인데 괜찮게 잘 들었음!

 

#Talk - 그레이맨 with 멀린 / 헌글맨 + 혜근멀린

유일하게 비광옷 땅에 안 끌리는 헌글맨ㅋㅋㅋ과 혜근멀린 고정 코너. 혜근멀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더 이놈의 짜식 + 아더 말 더럽게 안들어! + 아 짜증나!!!!" 그라데이션 분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밤공때 갑자기 헌글맨이 "이건 진짜 100% 애드립으로 궁금해서 묻는 건데"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빌드업하고 "갓블레스유 부를 때 정말 신나서 부르는 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혜근멀린 고개 한번 푹 숙였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으로 신나지 않으면 그 가발을 소화할 수 있겠어?" 이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객석 물개박수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혜근멀린 공감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훈백 등장하니깤ㅋㅋㅋㅋㅋ 둘이 얼싸안고 도망가다가 혜근멀린 "오, 훈정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면서 훈백 스포하곸ㅋㅋㅋㅋ 대본대로 "어어~~드라큘라백작~~~!!"하면서 퇴장함ㅋㅋㅋㅋㅋ

 

#마돈크 - Half-Man, Half-Monster / 훈백 + 민우븨

이시국 아니면 새벽이 올 때까지 "미쳐!!!!!" 이부분 떼창 가능했을 거 같은데 진짜 두고두고 아쉽다ㅠㅠ 핲맨핲몬 정말 좋아... 이번 콘 보면서 마돈크 최애넘버 됨ㅠㅠㅠ

 

#더데빌 - Possesion / 찬블엑 + 메존

오 찬블엑 포제션! 포제션 MR이 일렉에다가 코드가 잘 들리는 반주는 아니라서ㅠㅋㅋㅋ 그래도 차노시 역시 낫닝겐 전문! 메존 등장할 때 잠깐 누구지? 싶었는데 아 맞다 오늘 낮밤 둘 다 게스트 있었지 생각나서 알아봄ㅋㅋㅋㅋ 메 올해 쓸로 자첫했는데 메존 등장부터 진짜로 코인 떡락한 사람처럼 황망하게 나와서 벌써 캐릭 적응 완료인가?! 이요올~ 싶었는데 나중에 커튼콜 때 보니까 고거시... 메소드인 거 같더라는 후문... 어서 와요. 아랜디는 처음이죠...?

근데 메존 상도키엘 때 기도 손 사이에 핸드마이크 끼우고 부르던 거 보면 이미 극의 본질 닥눈삼 완료된 거 같았음ㅋㅋㅋㅋ 찬블엑 메존 슬쩍 보더니 손 모양 똑같이 싱크로 해서 둘 다 기도손으로 상도키엘 하는 거 보고 좋아서 머리 깸ㅠㅠ 아 코로나 아ㅠㅠㅠㅠ 이 시간 다 함께 상도키엘로 블엑께 영광 돌립시다 아(랜디)멘 가능한데 아 진짜 아ㅠㅠㅠㅠㅠ 

 

#그판사 - 진짜 악마가 되어줄까 / 쌀글맨 + 앙상블

쌀글맨 터덜터덜 등장하면서 "인간을 향해 외치는 고음의 향연 아~~~↗↗"ㅋㅋㅋㅋ 찬블엑 고음 흉내 애드립 해서 다 터짐ㅋㅋㅋㅋ "그게 바로 앙★마의 매력이지!" 하고 넘버 시작. 그리고 쌀글맨의 매력은 A4→D5 4도점프! 쌀글맨이 유일하게 찐앙마 타앙미앙 넘버 둘 다 불러서 진짜 반가웠음. 그판사는 진짜 그대로 와라ㅠㅠ

 

#호프 - 빛나잖아 에바호프 / 윤하과홒 + 헌카델

그러고보니 빛나잖아 에바호프는 첫콘 때부터 다 경력직인데 음ㅠ 본공 못사라 패스...

 

#더데빌 - 피와 살 / 훈화엑

와 훈화엑 홀리... 진짜 좋다.

 

#킹아더 - 깨어나 / 헌슬롯 + 앙상블

헌슬롯 약속해만 하다가 드디어 킹아더 시그니처 넘버를ㅋㅋㅋㅋㅋ!!!! 웨이껍 생각보다 괜찮았고 자넷 치마조각에 코 묻는 디테일 좋았음ㅋㅋㅋㅋ 근데 그러다가 시간이 좀 가는 바람에 쏭래곤 뒷부분 랩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지금성배를버리고간다면너의기사로서의명예와(한호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랜슬롯 의상 입은 록키가 아련하게 "...자넷" 이러고 있는 것도 너무 웃긴데 프랑큰드래곤이 시간 모자라서 랩 하게 된 것도 너무 웃겨서 박수 열심히 침ㅋㅋㅋㅋㅋㅋㅋ

 

#검은사제들 / 훈신부님

훈신부님 너무나 홀리... 아니 똑같은 말만 하는 거 같은데 후반부라 기력 딸려서 그런 거 아니고 정말로 진심으로ㅠㅠ 첫음부터 너무 잘 어울려서 며용함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혼란스러운 표정으로 "그런 눈으로 보지 마." 이렇게 넘버 끝내고는 마지막에 천천히 성호 그으면서 표정 싹 갈무리하고 퇴장하는 디테일 뒤통수 사라졌단말임ㅠㅠㅠㅠㅠㅠ 이번 아랜디콘에서 디테일로 내 머리 가장 많이 깬 배우 훈ㅠㅠㅠ 믿습니다 훈멘ㅠㅠㅠㅠㅠ 훈아더 훈고지 훈백 훈화엑 훈신부님 진짜 전부 존버한다ㅠㅠㅠㅠㅠ

 

#더데빌 - The Song of Songs / 지수화엑

지수화엑도 비경력직 감안해서 박자 미묘한 거 빼면 괜찮았는데 하필 훈화엑+훈신부님 다음이라서(..) 넘버 대진운도 감안하면 좋았다ㅠㅠ

 

#킹아더 - 다른 사람 곁에서 / 쌀아더 + 앙상블

쌀아더 어게인ㅋㅋㅋㅋㅋㅋㅋ 쌀아더는 정말 패왕의 상임ㅋㅋㅋㅋㅋ 왜냐면 엑칼 받아 들고 칼 몸 중앙에 세워서 눈 감는 판타지 영화 포스터 같은 모먼트가 있어서 더더욱ㅋㅋㅋ 그리고 기사앙이 "비베레로이, 아더!" 선창하고 나머지 백성들이 복창할 때 엑칼 번쩍! 들어줌. 진짜로 야 너 우리를 지배해라 느낌 나서 나는 신선하고 좋았음ㅋㅋㅋㅋ

 

#록호쇼 - I'm Going Home + #마돈크 - Mama, Don't Cry / All cast

메존 커튼콜 때 게스트 소개받는데 초점이 비어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소감 한마디 말해달라니까 첫마디가 "아, 그.... (숨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호강 했다는 거 보면 처음부터 와있었는가 싶곸ㅋㅋㅋㅋㅋ 비아랜디에게 아랜디 자첫이 아랜디콘인건 너무하다 싶긴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스트 커튼콜 자리가 차노시 옆이라서 찬토미 나름 메가이 등도 토닥해주고 자주 쳐다보면서 챙겨주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필 의상이 그레이맨이라서 메가이는 최대한 그쪽을 보지 않기 중인 거 같아서ㅋㅋㅋㅋ 학교에서 책만 읽던 코뮤니스트가 사실은 최강의 악마?! 모먼트가 너무... 너무웃겼음ㅠㅠ 찬글맨 옆에서 심취해서 갓블레쓔맆때처럼 드럼도 치고ㅋㅋㅋ 색소폰도 불고ㅋㅋㅋㅋ하는데 장갑 손바닥 쪽에 구멍나섴ㅋㅋㅋㅋㅋ 손 흔들다가 황급히 손등 뒤집음ㅋㅋㅋㅋㅋㅋ 찬글맨이 메존한테 손 방향 바뀌는 부분에서 이렇게이렇게 하라고 가르쳐주니까 메존 잘따라함ㅋㅋㅋㅋㅋ 노래도 따라 부르곸ㅋㅋㅋㅋ 닥눈삼 진짜 잘하는듯ㅋㅋㅋㅋ 오댚의 빅픽쳐 믿씁니다ㅋㅋㅋㅋ

 

#킹아더-Wake Up(EDM) / exit

아니 15일 콘 종일반 너무 재미있었고 집에 와서 잠을 못 자겠는데 뉴스 보니까 이제는 다른 의미로 못 자게 됨; 진짜 몇 시간 못 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