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 Dilettantisme/musical

[Musical]2019.06.02.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킹아더> 뒤늦은 기억

겨울달C 2019. 8. 10. 01:03


두 달도 더 지나서... 관극 후에 메모해놓은 거 그대로 그냥 복붙. 사실 아직도 킹아더 질척거리는 중ㅠㅠ




0602 낮 한임빙리찬



#엑스칼리버의 주인
이게 마지막이라니 ㅠㅠㅠㅠ 컨디션 보니 오늘은 점프 기대해도 되겠다!!

#빼나시
들은 거 중엔 상태 젤 좋아서 듣자마자 뇌에 힘풀림. 어디라도~~~~ 1절 하이노트 자체 페르마타 엄청길어서 넘모재밌었다. 점프랑 엮!!!!!싸!!!!! 돌아옴

#약속지켜
추종자들 흐뭇하게 쳐다보면서 동서남북 사방으로 끄덕끄덕 해줌ㅋㅋㅋ 히히힝 말 울음소리 나고 칼로 >자긋기 함. "운명의 왕이시여" 하면서 조롱인사도 마지막으로 봤고, 지아더랑 칼싸움은 이 페어 한정 그런 디테일인갑다. 올려치기 디테일. 엑스활리버 오늘 너무 제대로여섴ㅋㅋㅋㅋ 웃곀ㅋㅋㅋㅋㅋㅋ 몸은 부들부들 정지상태로 이야야아아ㅏ!!!!! 샤우팅 하는 거 굳굳

#뮤뱅
ㅋㅋㅋㅋ큐ㅠㅠ 이게 마지막이라니 ㅠㅠㅠ 이렇게 신나는데 왜죠...

#리르간 ㅠㅠㅠ
ㅠㅠㅠㅠㅠ간주 때 뒤로 돌아가면서 망토자락 챡 하면서 하!! 하는 거 이거 언제 또 들어보나..

#빙슬롯
시한부 순정남 랜슬롯ㅋㅋㅋㅋ이라는 자체 개연성을 만들어 봤는데 너무 어울린다... 넘버 끝나고 손수건에 콜록 기침하면 피 토할 거 같다고...

#1막 마지막
ㅠㅠㅠㅠㅠㅠㅠ 알전구도 마지막이고 엔딩조명도 마지막이고... 아강이 >자긋기 함. 

이제와서 알아챈 거지만 찬아강 찐단벌인줄 알았는데 나름ㅋㅋㅋㅋ 2막에서 팔보호구 버클 주렁주렁에서 해골로 갈아입는 디테일 있음ㅋㅋㅋㅋ

#복수의 약속
소프라노 ㅠㅠㅠㅠㅠ 진짜로 마술피리 함 가즈아... 등떠밀기 -> 꿇어앉기. 사랑 승리 내영광 두 주먹 바닥에 꽁ㅋㅋㅋㅋ 찮음미 대폭상승... 나를 끌어내릴수는 없!어 살짝 가성ㅠㅠㅠㅠ이라서 걱정했는데 마지막 진성 옥타브는 해줌

#담다디
모르간!!!!! 삼단진화 맹세합니다!!!! 이게마지막이라니 ㅠㅠ 그리고 지난번에 본 리모르간이랑 찬아강 간주때도 서로 마주보고 흔드는거 꿈 아니었넼ㅋㅋㅋㅋ 다시보고 뱃가죽 힘빢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와서 춤ㅋㅋㅋ을 더 진화시키다닠ㅋㅋㅋㅋ 이 페어는 대쳌ㅋㅋㅋㅋㅋ

#휴지감옥
임찬 ㅠㅠㅠㅠㅠ 임찬 마지막이어서 ㅠㅠㅠㅠ 행복 ㅠㅠㅠㅠㅠ 표정 진짜 열심... 귀네 잡아와놓고 손끝하나 못 대다가 마지막에 무너지면서 어깨붙잡는거 어쩔 ㅠㅠㅠㅠ 아더... 펜드래곤!!!! 나야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ㅏ 으아아아ㅏ아 막공이라서 도른자소리 제대로 해줘서 넘웃기고... 좋았음ㅋㅋㅋㅋㅋ 두번 베이고 칼이랑 같이 쓰러지면서 칼 무대 밑으로 떨어지는줄 ㄷㄷ 오늘도 예쁘게 죽었고 칼은 멜레아강의 무리 앙이 자연스럽게 주워감

#커튼콜
특별하게 기억나는 게 없는 거 보니 기대했던 걸 못 본 거 같다... 다같이 EDM 씐나씐나 기대했는데 없었던듯ㅠㅠ





나름 빠르게 체력 회복 했다고 생각하고 다시 앉았는데... 중간에 사고가 좀 있어서 않이었다 ㅇ<-< 손가락 드레싱 한 게 물에 좀 젖었는데 이제 막 꿰맨지 사흘째 된 상처라서 꼴이 좀 크리피...해서 감추느라 그냥 앉아 있었는데 물이 들어가서 상처가 불어터지기 시작함(..) 실로 꿰맨 데가 거의... 막 빵빵하게 엠보싱으로 불어서 조금만 늦었으면 실밥이 터지든지 상처가 터지든지 둘 중 하나는 작살이 났을 것이다... 정신이 아득해지기 직전에 1막 중간쯤 드레싱 찢어서 풀어버림. 통로석인데다 옆자리가 S라서 좀 마음놓고 꼼지락 할 수 있었던 게 다행이라면 다행. 인터 때 충무 약통 받아서 셀프로 다시 드레싱 함ㅠㅠ 그리고 이러느라 + 수면부족 크리로 관극은 몇 장면만 빼고 휘발됨... 엉엉




0602 밤 승간훵혜충



#한 줌 관극 기억

통증과 싸우느라 상태 넘모 안좋아짐... 혜르간 "아더의 왕관을 갖게될거야" 토끼귘ㅋㅋㅋ 아강이마다 의상 디테일 조금씩 달랐구나... 의상에 거미 붙어있다길래 무슨 소린지 몰랐는데 충아강 의상이었음. 감옥송 남은 건 오직 간훵뿐... 오늘 훵은 진짜 사랑했다...ㅠㅠ


#커튼콜

충무 무대 사람 저렇게 많이 올라가는구나 ㅋㅋㅋ 새삼 넓다 클럽 브리튼ㅋㅋㅋㅋㅋ무인한다고 배우들은 무대 한가득 나왔는데 마이크가ㅋㅋㅋㅋ 공연용 핀마이크 말고는 무선마이크 하나도 준비 안 되어 있음ㅋㅋㅋㅋ 승아더가 나름 재치(?)를 발휘해서 다른 두 아더 가운데 서서 어깨동무 하고ㅋㅋㅋㅋ 얼굴(핀마이크) 바짝 갖다 댄 다음에 "제가 여기 있을게요. 말씀하세요^^"ㅋㅋㅋㅋㅋ하는데 아니 그렇게 하라면 그 누구도 말 못한다...ㅋㅋㅋㅋㅋ 지아더 "아니 이거 어뜨케;;;?"만 무한반복하면서 버퍼링 들어가니까 갑자기 승아더가 "킹아더는, 돌아옵니다!" 급마무리 함ㅋㅋㅋㅋ 근데 말 떨어지기 무섭게 양 옆 배우들 모두 ???되고 찬아강은 손가락으로 승아더 가리키면서 입쩍하고 박수치고 EDM 나오니까 춤 빙글빙글 난리남ㅋㅋㅋㅋ 낮공 때 아낀 춘 춤 여기서... 아강의상 입고 추는 버전도 보고싶었다... 킹아더 잘가 ㅠㅠㅠㅠ 가지마 ㅠㅠㅠㅠ 돌아와ㅠㅠㅠㅠ... 승아더 약.속.지.켜.




--------------------------------------

그리고 이렇게 달리고 두 달 동안 체력 회복이 안 돼서 8월까지 1달 1응급실행ㅋㅋㅋㅋㅋ;; 모오락은... 배로 달리고도 수면 시간은 1/3이었는데 괜찮...지는 않았지만 응급실행까진 간 적 없는데 세월이 무상하다... 

킹아더 진짜 인생극이었고... 더 보고 싶다ㅠㅠ 또 보고 싶다ㅠㅠ